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01 11:57:02
기사수정

▲ LG전자가 신혼,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챔피언 셰프와 함께하는 요리교실을 성공리에 마쳤다. .

LG전자가 2014년 가을을 맞이해 진행한 ‘챔피언 셰프와 함께하는 DIOS 광파오븐 쿠킹클래스’를 마쳤다.

온라인 카페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여 커플이 참여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를 새로 시작하는 예비 부부 및 신혼 부부들을 위한 것으로, 오븐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손쉬운 추석음식 3가지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광파오븐 쿠킹클래스는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ACCA)’의 대표인 안종성 셰프가 직접 강사로 나서고, 개그맨 안상태가 MC로 나서 참가자들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안종성 셰프는 지난달 6일부터 9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세계조리사연맹(WACS) 요리대회 '2014 필리핀 컬리너리 컵(2014 Philippine Culinary Cup)'에서 양고기를 이용한 요리로 금메달과 챔피언을 수상한 전문 요리사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맥적구이와 부추생채, 두부선, 참깨소스의 두부튀김 샐러드 총 3가지 요리를 셰프가 시연하고, 참가자들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LG전자는 “앞으로도 LG DIOS 광파오븐 쿠킹클래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