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01 10:59:48
기사수정

호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Jurlique)는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식물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 케어 ‘뉴트리-디파인(Nutri-Define)’ 라인을 출시했다.

‘뉴트리-디파인’ 라인의 핵심 성분인 ‘Biosome 5’는 쥴리크의 독자적인 내추럴 리포좀 테크놀로지로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서양 고추냉이(HORSERADISH), 페퍼민트(PEPPERMINT), 로즈마리(ROSEMARY), 뽕나무 뿌리(MULBERRY ROOT), 글리코겐(GLYCOGEN)의 5가지 내추럴 식물 성분들을 안정화시킨 후 캡슐화해 피부에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한다.

‘뉴트리-디파인’ 라인은 ‘리텍스쳐라이징 페이셜 세럼’, ‘멀티 코렉팅 데이 크림’과 ‘리쥬비네이팅 오버나이트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리텍스쳐라이징 페이셜 세럼’은 피부결과 윤곽을 재정돈하고, 피부의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부드러운 질감의 세럼이다.

‘멀티 코렉팅 데이 크림’은 스쿠알란과 피부의 내추럴 지방질과 유사한 평지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가꿔주고, ‘리쥬비네이팅 오버나이트 크림’은 잠든 사이 집중적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제품문의 쥴리크 코리아, 02-3446-188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