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01 10:47:31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전남 해남 오시아노관광단지에 선도사업 유치를 위해 투자자에게 특별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특별 제안사업 공모와 전북 정읍에 조성중인 내장산리조트의 입주자 공모를 지난달 28일 동시에 시작햇다.

공사는 서남해안 지역의 관광거점 조성을 위하여 해남에 오시아노 관광단지를 조성해왔다. 현재 이곳에는 파인비치 골프장과 오시아노 대중제 골프장(9홀)이 영업 중이다.

투자자는 사업제안과 부지가격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고, 추정 가격 100억원 상당의 숙박시설 등 선도사업 부지를 구입할 경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대중제 골프장(9홀)을 최장 5년까지 감가상각비 등 최소 비용만 부담하고 임대.운영할 수 있는 특권도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참가자격은 제안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국내외 법인, 개인 및 컨소시엄 대상으로 별도의 자격 제한은 없고, 제안서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직접 접수를 하면 되고 종합적 평가를 통해 우선 협상자와 협상으로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투자자 대상 홍보와 이해를 위해 공모관련 사업설명회를 9월 중순 경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동시에 전북 정읍에 조성 중인 내장산리조트에 대해서도 대대적으로 투자자를 찾는 분양공고를 실시했다. 특히 중소규모 투자자도 참여할 수 있는 숙박시설 등 물건이 준비돼 있다. 내장산리조트는 내장산국립공원 입구에 조성 중으로, 골프장을 비롯해 각종 숙박시설 및 편의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