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9 19:44:18
기사수정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는 구리소방서(서장 정요안)와 화재 취약 가구에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를 후원하는 ‘화재 없는 안전마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일화가 올해로 3년 째 동참하고 있는 ‘화재 없는 안전마을’ 캠페인은 지역의 안정된 생활을 위해 화재 등 재난발생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위한 행사다. 일화는 후원금을 전달하고, 구리소방서와 함께 화재 취약 가구를 돌면서 소화기 증정 및 화재감지기를 부착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일화 임직원들이 지역 일대의 가구를 직접 방문해 소화기를 전달하고 화재감지기를 부착하면서 올바른 사용방법과 관리요령을 설명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구리소방서의 신근한 반장은 “지난 4월 일화에서 기증한 화재감지기를 부착한 가구의 어르신께서 가스레인지를 켜두고 외출하는 바람에 자칫 큰 화재로 이어질 수 있었는데, 마침 이웃에서 화재감지기 경보를 듣고 즉시 119에 신고해 큰 화재를 막을 수 있었다”면서 일화 직원들의 협조에 감사를 표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일화의 작은 정성이 화재나 재난으로부터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펼치며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친근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화는 화재 취약 가구를 위한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 후원 외에도 난치병 어린이 돕기 모금을 위한 전사 마라톤 참가, 해외봉사활동 의약품 기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