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8 17:29:17
기사수정

육아전문기업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 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아기똥 분석 서비스’를 제공, 초보 아빠 방문객들 사이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모유연구소 연구진은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앱솔루트 부스에 ‘육아 상담 부스’를 개설해 모유 영양 성분 분석 서비스와 함께 ‘아기똥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핸드폰으로 촬영한 아기똥 사진을 가져오거나 아기 기저귀를 가져오면 현장에서 아기똥의 상태를 알려준다. 최근 아기 기저귀를 갈면서 육아에 참여하는 아빠들이 늘어나면서 아빠 상담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매일유업은 스마트 폰으로도 아기똥의 체크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상담 서비스인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앱을 다운받고 아기와 아기똥의 간단한 정보를 체크하면 총 3,132가지의 아기똥 결과 중 우리 아기에게 꼭 맞는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보다 세밀하고 정확하게 아기똥의 상태를 알고 싶으면 아기똥 상담 코너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매일모유연구소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1:1 상담 결과를 평일 기준 24시간 내에 보내 준다.

매일모유연구소의 아기똥 누적 상담 건수는 약 40,000여 건 으로, 2010년 런칭 된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어플은 지난달 기준으로 11만 2천 여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으면서 베스트셀러 육아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매일유업 측 관계자는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 유아동 전문기업인 제로투세븐과 동반 참가해 임신부터 육아까지 아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쇼핑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앱솔루트 부스 내 ‘아기똥 솔루션’ 서비스의 경우 많은 초보 아빠들이 방문하고 상담받는 모습을 통해 엄마 대신 분유를 수유하고 아기 기저귀를 가는 아빠 육아 트랜드를 읽을 수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