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5 20:51:05
기사수정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학교 부설 연구소인 서울패션 취업 & 창업 교육연구소를 개설하면서 엠스토리 창업 컨설팅 목영선 대표를 연구소 소장으로 임명했다.

목영선 연구소장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 후 뉴욕 PRATT 대학에서 금속 디자인과 디자인 경영을 전공하고, 국민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디자인 석사와 공인중개사 자격을 취득 후 컨설팅 그룹인 이지엠 한국 본부장과 ㈜엠스토리 창업 컨설팅 대표를 역임한 특이한 이력의 브랜드 창업 전문가이다. 대표 창업 모델로는 내츄럴웨이, 파티조아, 앤디스 테이블, 언엘리, 물고기창, ANDTWO 등이 있다.

목영선 연구소장은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패션업계 취업만이 아니라, 직접 브랜드를 런칭하여 유통.판매하는 창업에도 도전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패션을 공부하는 젊은 청년들에게 새로운 창업 모델을 개발해 세계적인 디자인 브랜드 회사로 성장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상수역 3번 출구)으로 확장 이전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