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24 18:07:47
기사수정

▲ 사진출처/KBS 2TV ‘하이스쿨-러브온’ 방송 캡쳐.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의 광식(김광식 분)이 소진(한수연 분)을 향한 짝사랑이 점점 더 애틋해지고 있다.

지난 22일 방영된 6회 방송 분에서 광식이 소진에게 사과를 하기 위해 보건실 앞을 서성거리는 모습에 독사(이준혁 분)가 훈수를 두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과하시게? 근데 왜 빈손입니까?”라는 독사의 물음에 “뭘 가지고 와야 할 지 몰라서...”라고 광식이 순박하게 대답하자 독사는 “그러니 모태쏠로지!”라면서 훈수를 두기 시작한다.

“방법이 없는 건 아닌데~”라는 독사에게 귓속말로 보건실에 자연스럽게 들어갈 방법을 전수 받은 광식은 이어지는 장면에 쌍코피를 흘리면서 등장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광식의 노력에도 보건실에서 엎드려 자고 있던 소진은 “필립 쌤, 쥬뗌므~”라는 잠꼬대로 광식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보건실을 나와 앉아있는 광식에게 독사가 다가와 앉자 광식은 “뭐가 문젤까요?” 라고 물으면서 짠한 모습을 보였다.

극이 진행되면서 광식의 소진을 향한 짝사랑이 이루어질지 여부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51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