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05 11:16:20
기사수정

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가 말복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비어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홈플러스 전국 55개점에서 시음행사와 함께 아이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매장내 주류 코너에서 볼비어 8캔을 사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경품권이 제공되고, 즉석에서 바로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경기장 또는 캠핑 등 야외 나들이 시 유용한 휴대용 아이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시음회도 마련된다.

이석호 ㈜뱅드뱅 이사는 “복날을 앞두고 무더위 속에서도 경기장을 찾는 스포츠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보다 많은 스포츠 팬들이 경기장에서 볼비어를 시원하게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볼비어는 스포츠 팬들을 타깃으로 독일에서 양조되고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시판되는 ‘스포츠 맥주’다. 스포츠 종목별 특성을 고려해 맛과 디자인을 차별화한 ‘볼비어 라거(축구 응원용)‘와 ‘볼비어 헤페바이젠(야구 응원용)’ 2종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