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04 09:04:50
기사수정

CJ푸드빌의 건강한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www.seasonstable.co.kr)이 농가 체험 프로그램 ‘우리 농가 탐방’에 함께 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우리 농가 탐방’은 고객들이 계절밥상의 메뉴에 쓰이는 제철 식재 산지를 방문해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체험하고 산지에서 식탁까지 이르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 6월 전남 담양군의 ‘담양 꽃차 마을’ 방문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탐방은 경기도 여주의 ‘연꽃마을 농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농장지기인 김동우 씨의 설명을 들으면서 계절밥상의 가을 제철 식재료인 연근을 직접 수확해보고 이를 사용한 요리를 배우는 시간도 준비됐다. 탐방을 마친 후엔 푸짐한 먹거리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제2회 계절밥상 우리 농가 탐방’에 참가를 원할 경우 오는 10일까지 계절밥상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탐방단으로 선정된 고객 30명은 이달 14일 발표하고, 탐방은 28일 실시한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우리 농가 탐방은 고객들이 농민들이 정성 들여 가꾼 농산물을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건강한 제철 먹거리에 대해 관심 갖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면서, “1회 탐방이 성공적으로 진행된 만큼 두 번째 탐방도 고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