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8-02 15:40:40
기사수정

서울연극협회(회장 박장렬)가 주최하고 서울연극인대상 운영위원회(위원장 오세곤)가 주관하는 제2회 서울연극인대상 시민평가단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시민평가단이란 서울연극인대상에 신청한 연극을 관람하고 평가하는 평가단으로, 시민평가단과 전문평가단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공개 모집 대상은 시민평가단으로,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이다.

서울연극인대상 카페(cafe.daum.net/dramarecord)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stheater2007@korea.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다음달 1일 서울연극인대상 카페에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평가단은 매달 서울연극인대상에 신청한 작품 중 자신이 보고 싶은 연극은 2개 이상 선택해 관람한 후 평가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젊음과 예술 그리고 연극으로 이어지는 열정의 대학로를 경험하고 싶은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서울연극협회에서는 지난 2013년 서울연극인대상을 제정해 진행하고 있다. 서울연극인대상이란 연극 정신을 되새기고 예술 연극과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연극인들에게 답하기위해 제정된 상이다. 시상식은 매년 서울연극제 개막식과 함께 열리고 대상을 비롯해 7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서울연극협회 관계자는 “서울연극인대상은 시민이 직접 연극을 관람하고 뽑는 상이기 때문에 연극인들에게 특별한 상”이라면서,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서울연극인대상은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 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5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