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31 17:41:11
기사수정

▲ 토털 뷰티 살롱 투티 이미희 원장.

토털 뷰티 살롱 투티(2tti, 대표 이미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이미희 원장의 ‘올 여름 헤어 컬러 트렌드’ 강의를 시작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강의, ‘액세서리를 활용한 간단 헤어 스타일링’ 등 올 여름 바캉스를 대비하는 헤어와 메이크업에 대한 전문가의 팁을 전달했다.

참석자들은 바캉스 트렌드 소개와 함께 진행된 강사진의 시연에 특히 관심을 보이고,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휴양지에서 직접 활용이 가능토록 준비된 간편한 활용법에 큰 호응을 보였다.

강의를 마친 후 참가자들 중 지원자를 대상으로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직접 사연해주는 시간에는 개인별 얼굴 형태와 헤어 컬러 등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이를 토대로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직접 소개했다.

커플로 참석한 한 참가자는 “생생한 이번 클래스를 통해 헤어와 메이크업 걱정 없이 마음껏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전문가의 입장에서 진행되는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고 개개인의 특징에 따른 맞춤형 활용팁 강의가 인상 깊었다. 이번 휴가에 오늘 배운 내용을 직접 활용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어로 ‘합주’라는 의미를 가진 투티 관계자는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한 곳에서 편안하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이미희 원장의 경영 철학을 그대로 반영한 뷰티 살롱으로 이번 섬머 바캉스 뷰티 클래스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시즌에 맞는 주제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