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30 12:35:34
기사수정

▲ CJ제일제당과 싸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

“싸이 형, ‘행오버’에 이어 ‘오버앤오버(Over & Over)’도 대박나겠어!”

요즘 대세 연예인 홍석천과 광희가 글로벌 스타 싸이가 만든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대해 본인의 SNS에서 특급 칭찬을 해 화제다.

최근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의 LA 자택을 방문해 인터뷰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한 파티가이 홍석천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의 흥겨움이 느껴지는 에너지 파티음료’라면서, ‘오버앤오버(Over & Over)’를 마시는 사진과 함께 ‘젊음의 열정이 느껴져 좋다.’고 폭풍 추천의 메시지를 남겼다.

각종 예능을 활보하면서 인기몰이 중인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또한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형이 만든 파티음료! 완전 맛있네~!!!’라고 감탐하면서 ‘파티에 함께 하세요~’고 말해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각자 자기 세대를 대표하면서 연예계의 파티 가이로 자리매김해온 홍석천과 광희가 잇따라 올린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대한 특급 칭찬을 접한 팔로워들은 ‘나도 홍석천이랑 오버앤오버 하고 싶다’ ‘오늘밤 파티에 가져가 볼까?’ 등 다양한 댓글을 올리면서 싸이표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가수 김태우가 싸이의 SNS에 있는 ‘오버앤오버(Over & Over)’ 제품이미지를 리트윗하며 ‘싸이형 음료계를 장악하겠군요 월드스타 홧팅’이라고 말해 가요계 선후배간의 의리를 보여주고 있다.

싸이가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바 있는 신개념 파티 음료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등장해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한 신개념 파티 드링크로 일반 에너지 음료에 비해 카페인 함량이 절반 수준으로 매우 낮다. 파티에서는 소주와 섞어 ‘싸이밤’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싸이는 '강남스타일'이 세계 최초로 유튜브 20억뷰 달성에 성공하고, '젠틀맨' 뮤직비디오도 지난달 7억뷰를 넘어선 데 이어,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역시 1억뷰를 넘어서면서 매 순간 글로벌 가요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