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30 12:25:38
기사수정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8월 24일까지 인기 웹툰 ‘1호선’을 모티브로 한 미션 수행 이벤트 ‘생존아이템을 확보하라!’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하철 역사에 비치된 디지털뷰에서 ‘좀비 게임’을 수행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 중인 이은재 작가의 웹툰 ‘1호선’은, 원인 모를 신종 바이러스 때문에 폐허가 된 대한민국이 배경이다. 좀비가 된 사람들 틈을 뚫고 서울 지하철 1호선 라인을 따라 걸으면서 여자친구를 찾아가는 주인공의 힘겨운 여정이 매 회 펼쳐진다.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방학을 맞아 웹툰 독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위해 기획됐다. 웹툰 속 오싹한 공포의 순간을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핵심 소재인 지하철의 특징을 살리고 웹툰에 등장하는 각종 생존 도구 등을 모두 활용해 현실에서 동일한 스릴을 느끼게 한다.

응모는 서울 지하철 1~4호선 120개 역사 내 913대의 디지털뷰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뷰 스크린 하단의 ‘게임’ 탭을 누르면 ‘생존아이템을 확보하라!’ 이벤트 페이지가 보여지고, 페이지 내 ‘게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참여하면 된다.

10초 안에 화면 속에서 4개의 생존 아이템을 찾은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1호선 특정 역 내 디지털뷰에서 응모할 경우 방독면과 서바이벌키트의 행운이 주어진다.

다음달 3일까지 이어지는 첫 주의 지하철 역은 서울역이다. 다른 역에서 응모할 경우 생수, 컵라면 등 웹툰에 실제 등장했던 생존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

한편, 다음 만화속세상은 매년 독자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11년 연말을 외롭게 보내는 솔로들을 위한 ‘솔로 정주행 특집’과 2012년 웹툰 사상 최초로 성인 독자들을 위한 웹툰 기획전 ‘내 만화를 돌려줘’를, 지난해에는 인기 웹툰 작가들이 모여 이야기를 풀어낸 ‘응답하라 만세2013’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