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28 19:10:18
기사수정

2014년 여름을 가장 화끈하게 마무리할 쾌감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3’가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익스펜더블3’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이 모인 ‘익스펜더블' 팀의 대장 ‘바니’가 초창기 멤버 ‘코나드’가 자신의 팀을 파괴하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팀을 지키기 위해서 최후의 전쟁을 벌이는 쾌감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감금돼 있는 ‘닥터 데스’를 구출키 위해 ‘익스펜더블’ 팀이 달리는 기차에 침투해 작전을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특히 질주하는 기차가 건물에 충돌하기 직전, ‘닥터 데스’가 ‘바니’가 핸들을 잡은 헬리콥터를 타고 탈출하는 장면은 오직 ‘익스펜더블’ 시리즈에서만 엿볼 수 있는 화끈한 액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한때는 같은 멤버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버린 ‘코나드’가 ‘익스펜더블’의 새로운 멤버들을 인질로 붙잡고 있어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위협을 예고한다.

또한 존경하는 할리우드 형님들을 위해 기꺼이 더빙에 참여한 김보성이 “의리를 져버린 멜 깁슨 형님. 그를 처단하기 위해 실베스터 스탤론 형님이 나섰다!”라는 센스 있는 멘트를 더해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예고편 속에서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장면, 오토바이를 타고 건물에 올라가는 장면, 무너지는 건물 속에서 ‘바니’가 뛰어가는 장면 등 보기만해도 아찔한 액션씬들이 공개돼 본편에서 드러날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예고편의 마지막에서는 실베스터 스탤론, 제이슨 스타뎀, 안토니오 반데라스, 이연걸, 멜 깁슨, 해리슨 포드, 웨슬리 스나입스까지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액션 레전드들이 한데 모인 크레딧으로 전 세계 액션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3’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