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17 12:53:49
기사수정

17일 첫 정규 앨범 ‘LOVABILITY(로바빌리티)’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완소 훈남돌’ ZE:A(제국의아이들)이 마지막으로 3차 자켓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1, 2차 자켓 사진 공개를 통해 9인 9색의 ‘로맨틱 훈남’으로 깜짝 변신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ZE:A(제국의아이들)은 한 폭의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편안한 내츄럴 컷의 이번 자켓 사진을 통해 ‘자유로움’을 테마로 한 고독한 미소년 포스를 물씬 풍겨 시선을 끌었다.

갈대밭을 배경으로 채광을 최대한 살려 촬영된 이번 자켓 사진은 소년에서 성숙된 이미지인 성인으로 넘어가는 중간 느낌을 그리며, 자유분방함 속에서 그들이 내면에 간직한 외로움을 표현했다.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제국의아이들이 세 번째 싱글 이후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찾아뵙는 만큼 제국의아이들만의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며 “마지막으로 공개된 자켓 사진에서는 정형화된 9명의 컨셉을 잡기 보단 자연스럽고 편안한 화보 느낌으로 진행 해 자유분방하게 자신 만의 매력을 살릴 수 있도록 했고, 이에 9인 9색의 매력이 잘 묻어나온 자켓 사진이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지난 16일 오후 5시 강남구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