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27 15:17:36
기사수정

전편보다 화려해진 스케일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벌이는 강력한 액션으로 새롭게 핫이슈로 급부상한 ‘더 퍼지 : 거리의 반란’이 더욱 강화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퍼지 : 거리의 반란’은 복수를 위해, 재미를 위해, 그리고 생존을 위해 모인 다양한 캐릭터들이 거리 한복판에서 자행되는 ‘퍼지데이’에 겪는 숨막히는 생존게임을 다룬 스릴러.

30초 예고편을 통해 전편보다 한층 강화된 스토리와 화려해진 스케일, 다채로운 캐릭터, 폭발적인 액션 등을 공개해 일찌감치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메인 예고편에서는 영화를 이끌어나가는 세가지 테마를 집중적으로 선보여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떤 이는 복수를 위해’, ‘어떤 이는 재미를 위해’, ‘어떤 이는 살아남기 위해’라는 카피와 함께 각각의 캐릭터들이 ‘퍼지데이’에 참여하게 된 사연과 이들이 벌이는 12시간의 잔혹한 생존게임을 엿볼 수 있다.

더욱이 복면의 무리들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는 생면부지의 주인공 다섯 명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범죄율 0% 도달을 위해 단 12시간 동안 어떠한 범죄도 허용된다는 소재를 ‘오늘 밤 당신의 분노가 도시를 삼킨다’라는 강렬한 카피로 표현하면서 삽시간에 무법지대가 돼버린 도시 한복판을 조명한 장면들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4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