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8 11:53:46
기사수정

오는 23일 파주 지역 최초의 컬쳐플렉스 CGV파주문산이 문을 연다. 상영관 좌석을 지그재그 형식으로 배열해 시야각을 극대화 하고, 기존 좌석보다 넓은 WIDEBOX석을 도입해 보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CGV파주문산은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전날인 21일22일 양일간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역린’, ‘인간중독’, ‘끝까지 간다’, ‘레이드2’, ‘액스맨’ 등 최신 상영작 무료 시사회를 연다. 이달 31일까지는 상영하는 모든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CGV가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 ‘군도:민란의 시대’ 주역들을 초대해 첫 번째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윤종빈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강동원, 조진웅, 윤지혜 등이 참여해 영화 제작의 뒷이야기를 들려주고 관객들과 질의 응답 시간도 가진다.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실제 행사를 CGV용산, 영등포, 천안펜타포트,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CGV 15개 극장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CGV가 8월말까지 무더운 여름 밤을 달래 줄 올빼미 영화 상영 이벤트 ‘Movie Summer Night’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내내 밤 10~11시 이후 심야 시간대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CGV왕십리, 영등포, 강남, 인천, 센텀시티, 죽전, 대구, 대전, 광주터미널 등 전국 73개 CGV 극장이 참여한다. 각 극장 별 행사 시간, 요일 등 세부 내용은 CGV 홈페이지(www.cgv.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CGV가 오는 22일 시니어들을 위한 이벤트인 ‘노블레스 무료 시사회’를 연다. 올 여름 최고 기대작 ‘명량’ 을 시사회 작품으로 선정해 CGV목동, 명동역, 대전, 천안, 광주첨단, 서면 등 전국 CGV 총 36개 극장에서 개최한다. CGV 노블레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오후1시 혹은 오후6시 해당 극장 매표소에 CJ ONE카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CGV 노블레스 멤버십은 만45세 이상의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