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8 10:50:59
기사수정

강원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문화공연을 선사하기 위한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음악대’공연이 춘천에서 개최된다.

‘브레멘음악대’는 아이들과 친숙한 네 마리 동물들이 꿈을 찾아 브레멘으로 떠나는 모험담을 담은 이야기로 독일의 그림형제의 명작동화가 원작이다.

㈜유열컴퍼니(대표 유열)가 제작한 가족이 함께하는 뮤지컬로 탄탄한 기획력과 화려한 볼거리가 결합된 최고의 어린이 뮤지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아스트로너지쏠라코리아(대표 장지핑(張治平))와 강원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춘천 한림대학교 일송아트홀에서 오는 19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1일 2회 무료공연으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공연비용을 전액 후원하는 ㈜아스트로너지 쏠라코리아(Astronergy Solar Korea)는 춘천 붕어섬 태양광발전단지를 건설한 태양광 발전 분야 전문기업으로, 대표이사인 장지핑회장은 강원도 명예도지사로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브레멘음악대 문화예술 공연외에도 지난 2011년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기원 ‘K-POP 콘서트’ 후원과 함께 지난해 4월 개교한 다문화 대안학교인 홍천 해밀 학교 태양광 발전시설을 지원하는 등 강원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공헌에도 힘을 쏟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7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