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5 11:54:41
기사수정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지필름 이터나상을 수상하고, 제27회 아르헨티나 마르델플라타국제영화제, 제12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에 초청되면서 개성 넘치는 독창적인 작품으로 주목 받는 본격 C급 무비 ‘숫호구’가 오는 8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15일 밝혔다.

서른 살이 되도록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사랑 한 번 못해본 욕구불만 청년 숫호구 ‘원준’의 치명적인 연애 성장담을 그린 감성코믹SF연애판타지 ‘숫호구’가 이날 개봉을 확정 짓고 전체 관람가용 메인 포스터 ‘썸머 씨스루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위를 한번에 날릴 유쾌한 코미디 영화 ‘숫호구’는 코미디, SF, 멜로, 드라마, 판타지 장르가 혼재된 독특한 형식의 작품으로, 연애도 취업도 힘든 무기력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SF라는 독특한 장르로 풀어낸 재기발랄함이 돋보인다.

특히, 영화를 정식으로 배운 적이 없는 백승기 감독의 열정과 노력만으로 만들어낸 ‘숫호구’는 부천국제영화제와 마르델플라타국제영화제 등 세계적인 영화제에 연이어 초청을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작품으로, 영화제에서 상영한 지 2년 만에 정식 개봉된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전 포스터 속 핀업걸이 손에 바나나와 핫도그를 들고 치마를 들어 속옷을 보여주는 장면이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전체관람가용으로 반려된 바, 살짝 변형된 전체관람가용(?) 포스터이다.

‘숫호구’라는 타이틀과는 전혀 상반된 이미지의 꽃미남과 입에는 장미꽃을 문 채 와인 잔을 들고 보일 듯 말듯한 치명적인 섹시함을 풍기는 핀업걸의 모습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켜줘서 미안해’라는 카피와 ‘8월, 내 순정의 주인공이 되어줘’라는 애절한 문구는 한 번도 사랑을 해보지 못한 ‘숫호구’의 안타까운 심정을 짐작케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