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5 11:17:40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북캉스(Book+Vacance)’를 즐기고 싶어하는 독자들을 위해 휴가철에 읽을 만한 인기 전자책과 종이책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예스24는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 ‘이중톈, 사람을 말하다’ ‘기브 앤 테이크’ ‘이카루스 이야기’ ‘기업의 시대’ ‘행복의 기원’ 등 SERI CEO 추천 도서 5종 모두를 전자책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미 비포 유’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투명인간’ ‘상어의 도시’ ‘천국에서 온 첫번째 전화’ 등 문학 분야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셜록홈즈’ 전집과 ‘노다메 칸타빌레’ 등 인기 시리즈물, 그리고 잠 못 이루는 여름밤을 유혹하는 로맨스 소설 등 인기 전자책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e연재’를 하룻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VIP 소설클럽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패키지(1명), 크레마 원(2명), LG 포토프린터(3명), 치치로보티카 캐리어(5명), 아이코닉 메쉬 트래블파우치(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다음달 17일까지 SERI CEO, 현대경제연구원, KT경제연구소 등 공신력 있는 경제연구소에서 추천하는 휴가철 필독서와 MD 추천 도서를 소개하는 종이책 기획전도 마련했다.

예스24는 해당 도서 3만5천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 300명에게 YES포인트 5천원을 증정하고, SERI CEO가 발표한 ‘CEO가 휴가에 읽을 책’ 15권을 묶은 특별구성세트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YES포인트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국민관광 상품권, MD추천 베스트 신간, SERI Pro 1개월 체험권, YES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독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스24 황미영 eBook 팀장은 “휴가철을 이용해 그동안 읽지 못했던 책들을 읽고자 하는 독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휴가지에서 책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독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