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05 20:37:05
기사수정

제주자치도와 세계평화의 섬 범도민실천협의회(의장 강영석)는 도민들을 대상으로 ‘세계 평화의 섬’ 개념을 정립하고 평화실천에 대한 인식과 행동의 틀을 마련키 위한 ‘2014 도민평화아카데미 제5강좌’를오는 10일 오후 2시에 제주상공회의소 5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방송인 김제동씨의 사부로도 널리 알려진 토크강사이자 이벤트 MC라는 전문분야를 개척한 방우정 MC리더스 대표를 초빙해 ‘홍희인간(弘喜人間) : 널리 인간을 기쁘게 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평소 ‘전 국민이 웃는 그날까지 즐겁고 유쾌하게 웃기자’라고 외쳐온 방우정 대표는 이번 강좌를 통해 국내 경기 침체와 실업난 등으로 굳은 표정이 일상화된 요즘 사회에 시원하게 웃어야 하고 웃음을 통해 건강해지고, 그 건강함으로 다시 건강한 사회를 만들 수 있음을 강조하기 위해 그만의 특유의 유머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웃음의 미학과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민평화아카데미는 “이번 강좌를 포함해 오는 11월까지 총 8강좌를 운영하게 된다”면서, “국내 유수의 강사를 초빙해 평화, 문화, 환경, 경제, 건강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알차고 실용적인 강연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화아카데미 수강은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