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05 20:29:29
기사수정

제주특별자치도는 글로벌 온라인 마켓인, ebay(이베이)에 제주의 베스트 코스메틱 제품 등으로 구성된 제주스토어가 지난 4일 오픈했다.
참여기업은 제이어스, 제주알로에, 프럼제주, 서연, 헬리오스, 어반파머스, 블루허그, 김현정코스메틱, 탐나모, 제주사랑농수산, 영어조합법인제인, 파라제주, 갈중이 등이다.

글로벌 온라인마켓 진출은 최근 새로운 시장개척의 대안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이베이를 시작으로 아마존, 라쿠텐, 큐텐, 타오바오에도 곧 오픈할 계획이다.

제주스토어 상품페이지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3개 외국어로 소비자의 감각 지향적인 트렌드에 맞춰 예술성까지 갖춰 외국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은 외국어 상품 홈페이지 등의 정보로만 계약이 성사되고, 통관 등의 절차가 까다롭지 않다. 특히, 해외마케팅 전문인력이 부족한 도내 수출기업들이 해외시장에 보다 쉽게 진출할 수 있다.

제주자치도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는 최근 글로벌 무역환경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음에 따라 우수한 제주 제품과 제주브랜드 홍보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참여기업을 모집해 전문 MD 참여하에 상품 품평회 등을 거쳐 제주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3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