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1 08:49:24
기사수정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는 지난 8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 나눔장터에서 관내 시립 및 가정어린이집과 함께 어린이 보육현장에 대한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키 위한 나눔장터 행사를 개최해 많은 관심과 좋은 호응을 얻었다.

‘사랑가득 행복가득’을 주제로 참여한 이 날 장터에서는 부모들이 평소 궁금했던 보육에 대한 정보와 어린이집에서 직접 만들어 활용되고 있는 교재.교구를 전시하고,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머리핀 만들기 등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아이들이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인형, 도서, 의류 등 물품과 어린이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교재.교구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전액 이웃돕기에 활용할 계획이다.

손성애 ‘시립 해담은’ 장애전담 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나눔장터 행사를 통해 장애를 가지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도움을 받기만 하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자녀 2명을 어린이집에 보내는 직장맘 김 모(某)씨는 “우연히 나눔장터에 왔다가 아토피가 있는 아이에 대해 현장에서 어린이집 원장으로부터 치료 관리에 대한 정보를 얻고 조언을 받게 돼 너무 좋았다”며 감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2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