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1 08:37:04
기사수정

공연제작사 파파프로덕션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신한카드 아트홀에서 공연 중인 연극 ‘라이어’의 조조할인행사를 오는 14일과 21일, 그리고 28일 매주 토요일 1만원으로 진행한다.

지난해 대학로에서 최초로 실시 된 ‘라이어’의 조조할인은 대학로 공연에 파란을 일으켰고 대학로 TOP 순위권 공연들은 연극 ‘라이어’의 조조할인을 따라 종전 오후 2~3시에 시작한 낮 공연보다 이른 시간대에 1회 공연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거짓말의 진수를 보여주는 공연 국민연극 ‘라이어’는 거짓말로 인한 해프닝을 담은 공연으로 관람 내내 어떻게 저렇게 거짓말을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된다. 또 그 거짓말이 거짓말을 낳아서 눈덩이처럼 커져버린 거짓말들은 결국, 예상을 뒤엎는 결말을 만든다.

강서(영등포), 강남(코엑스), 강북(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국민연극 ‘라이어’, 장수연극으로 오랫동안 관객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탄탄한 대본에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유머, 재미, 웃음 때문이다. 점차 관객들 가까이 찾아가는 국민연극 ‘라이어’가 집 근처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있다면 가족과 함께 주말 공연 한 편과 데이트를 즐겨보시길 추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24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