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23 16:42:44
기사수정

지난 2월 MBC 설 특집 프로그램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에서 50m 달리기 결승전에서 1위의 영예를 거머쥐며 연예계에서 가장 빠른 아이돌로 등극한 ZE:A(제국의아이들)의 막내 동준의 ‘반전 매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동안 KBS ‘출발 드림팀2’, MTV ‘아이돌 유나이티드’, MBC ‘오늘을 즐겨라’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탁월한 운동 신경과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운동돌’로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한 ZE:A(제국의아이들)의 동준이 육상, 축구, 뜀틀에 이어 이번에는 ‘출발 드림팀2’를 통해 ‘양궁’에 도전하는 승부욕 넘치는 연습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시선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 ZE:A(제국의아이들)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합성 패러디물 ‘ZE;A 가든’의 ‘동라임’으로 깜짝 변신, ‘문주원’ 문준영과 함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윗몸 일으키기 고백 명장면을 패러디하며 하지원에 ‘완벽 빙의’에 나서 팬들은 동준의 ‘반전 매력’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한가인 닮은꼴로 유명세를 치른바 있는 ‘운동돌’ 동준의 ‘동라임’을 접한 팬들은 “처음에는 동준인 줄 모를 정도로 예쁜 여자가 있어서 깜짝 놀랐다.”, “한가인에 이어 이젠 하지원이냐. 식스팩 복근 있는 사람이 맞는지 너무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지난 20일 오후 3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구 멜론 악스홀)에서 ‘Happy ZE:A’s Day 2011’ 첫 번째 팬미팅을 열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