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31 11:57:51
기사수정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는 국내 탄산수 시장 1위인 초정탄산수의 신제품 ‘초정탄산수 라임’을 최근 출시했다.

‘초정탄산수 라임’은 국내 원조이자 시장 1위인 초정탄산수가 출시 13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기존의 초정탄산수 플레인에 100% 천연 레몬과 상쾌한 라임향을 첨가해 탄산수 풍미를 배가시켰다.

‘초정탄산수 라임’ 또한 초정탄산수 플레인과 동일하게 세계 3대 광천으로 유명한 초정리 광천수로 만들어져 일반 탄산수보다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설탕과 색소, 인공첨가물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최근 용기와 패키지를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한 초정탄산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플레인과 라임 2종의 맛과 다양한 용량의 캔과 페트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화 최미정 식품마케팅팀장은 “초정탄산수 라임은 트렌드와 몸매 관리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여성 고객들은 물론 그 동안 초정탄산수의 다양한 맛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탄산수 시장에서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시장 1위를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초정탄산수 라임은 250mL 캔과 350mL, 500mL 페트 총 3종이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 할인점과 온라인 마켓을 중심으로 우선 판매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2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