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21 09:16:58
기사수정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 자사의 다양한 최신 카메라를 관람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올림푸스는 최근 ‘하정우 카메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OM-D E-M10을 비롯해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DSLR 이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PEN E-P5와 함께, 광각에서 망원까지 아우르는 콤팩트 카메라 STYLUS 1, 휴가지에서 완벽한 수중촬영 및 셀프 카메라 촬영을 도와주는 전천후 아웃도어 카메라 TG-850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올림푸스의 최신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으로,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또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오후 3시부터 약 40분 동안 포토그래퍼 이명호 작가가 ‘여행사진 잘 찍는 법’을 주제로 사진강좌를 진행한다.

특히 매 시 정각에 올림푸스 부스를 방문해 인증 스탬프를 찍으면 에코백과 부채를, 포토 월에서 OM-D로 사진을 촬영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마케팅팀 윤영훈 팀장은 “화질, 성능, 휴대성에 최적화된 올림푸스 카메라는 사실적이고 선명한 색감으로 인해 여행의 추억을 더욱 생생히 남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여행에 최적화된 올림푸스 카메라를 경험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8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