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19 01:08:03
기사수정

사진출처/마코어뮤즈먼트

배우 김광식이 마코어뮤즈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마코어뮤즈먼트에 의하면, “김광식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광식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마코어뮤즈먼트는 심은진, 간미연, 신현탁, 백승희, 손성윤 등이 소속돼 있고, 다채로운 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젊은 배우들이 포진되어 있다.

이에 김광식은 마코어뮤즈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이하 ‘하이스쿨’) (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의 음악교사로 캐스팅돼 브라운관 복귀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할 예정이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배우 김광식이 캐스팅된 김광식 역할은 천국 고등학교 음악교사로, 주인공 세계(우현 분)의 담임선생님으로 UFO와 바퀴벌레를 연구하는 엉뚱 그 자체의 인물이지만 우리시대의 제대로 된 스승의 상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광식은 드라마 ‘닥터 진’ ‘김과장&이대리’ ‘밤이면 밤마다’ 영화 ‘철가방 우수氏’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 바 있다. 또한, 공연 ‘행복배달부 우수씨’ ‘임대아파트’ ‘사건발생 일구팔공’ ‘총각네 야채가게’ 등 연극과 뮤지컬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김광식은 이번 드라마 ‘하이스쿨’을 통해 친근한 교사상을 제시하면서 꿈과 희망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은 20부작으로 오는 6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