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19 00:01:32
기사수정

사진 설명/디큐브백화점, 쿨비즈로 에너지 절약에 동참해요. 신도림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 임직원들이 지난 16일 오후 백화점 앞 디큐브파크에서 시원한 쿨비즈 옷차림을 선보였다.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임직원을 대상으로 쿨비즈(Cool Biz) 캠페인에 나섰다.

‘쿨비즈(Cool Biz)’란 쿨(Cool)과 비즈니스(Business)를 합친 신조어로,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체감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기 위한 것.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정부의 실내온도 규제(26°C)와 함께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고 더워진 날씨에 업무 효율을 높이기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쿨비즈 캠페인을 본격 시행한다. 올해는 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6월 첫 주부터 시행했던 지난해보다 보름 정도 앞당겼다. 넥타이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물론이고 반팔 피케셔츠나 청바지 등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근무복장을 권장하면서 정장용 운동화나 스니커즈도 허용한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이른 초여름 날씨에 전력난을 해소하고 업무효율을 높이고자 한 발 앞서 쿨비즈 캠페인을 시행하게 됐다”면서, “에너지 절약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캠페인 참여를 적극 권장하고 고객들을 위한 쿨비즈 패션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