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18 23:40:33
기사수정

사진설명/KT가 중소기업인을 위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인 ‘인터넷 오피스’ 상품의 요금을 최대 3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인터넷 오피스’는 최대 100M의 속도를 제공하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로, 고가의 전용 회선 이용이 부담스러운 중소기업 고객에게 경제적인 요금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기업인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T(회장 황창규)는 중소기업인을 위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인 ‘인터넷 오피스’ 상품의 요금을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터넷 오피스’는 중소형 규모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기업인을 대상으로, 광케이블을 통해 최대 100M의 속도를 제공하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로, 고가의 전용 회선 이용이 부담스러운 중소기업 고객에게 경제적인 요금으로 전용회선 수준의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해 중소기업인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비스 상품은 IP Net, Small Net, Soho Net, Office Net, Biz Net 총 5종으로 구성, 이벤트를 통해 최대 35%까지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년 이상 약정 고객에게는 모뎀 임대료를 면제해주고 인터넷전화 또는 집전화와의 결합 시에는 장비 전용 거치대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IP Net 상품의 경우 추가 요금 없이 고정 IP 1회선을 기본 제공하고 있어 인터넷 쇼핑몰 등을 운영하는 소호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KT 마케팅부문 인터넷&미디어담당 이성환 상무는 “최근 침체된 경기를 고려하여 중소기업인의 경영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통신 요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넷 오피스’ 상품 가입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전용 고객센터(1577-44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8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