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16 18:53:39
기사수정

1인 기획사로 활동하던 능력자 김종국이 얼반웍스이엔티(대표 이사 : 허건)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가수 김종국은 15년 동안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을 마다하고 소속사 식구들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1인 기획사로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자신을 믿고 지금까지 함께 해준 기존 소속사 식구들이, 보다 나은 여건 속에서 일할 수 있도록 계약금 없이 기존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하는 조건으로 ‘얼반웍스이엔티’와 동행키로 결정했고, 얼반웍스이엔티는 김종국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또한, 김종국 조카로 알려진 가수 ‘소야’는 마이티 마우스의 ‘톡톡’, ‘랄랄라’ 등 피처링을 하면서 마이티걸로 활동한 바 있다. 최근 김종국과 함께 얼반웍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다시 한 번 연예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체결한 얼반웍스이엔티는, ‘런닝맨’, ‘렛미인’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제작한 ㈜얼반웍스미디어의 자회사다. 김종국은 ‘런닝맨’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 ‘사랑의 힘 공익 활동 콘서트’ 등의 활동을 함께하며 얼반웍스미디어와 신뢰를 쌓아온 것이 전속 계약으로 이어졌다.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을 진행했던 ‘얼반웍스이엔티’에서는 김종국과 소야 영입을 계기로 음반 사업부를 신설하면서, 앞으로 보다 많은 가수 영입 및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국을 영입한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만능 엔터테이너인 김종국 씨와 함께 해서 얼반웍스이엔티의 음반사업부의 미래가 기대된다”면서, “가요계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