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12 08:28:27
기사수정

해태음료가 웰빙을 추구하는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의 식사대용이 가능한 마시는 견과음료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아몬실크(Sunkist California Almonsilk)’를 출시했다.

해태음료는 최근 혈관 장애 개선 및 뇌 기능 향상 등에 효과가 있는 견과류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다른 견과류에 비해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 성장기 어린이 두뇌발달, 수험생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 등에 좋은 아몬드를 함유한 음료를 새로 선보였다.

100% 캘리포니아 산 아몬드로 만든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아몬실크’는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 비타민E, 항산화 물질 등이 들어 있고 뇌졸증과 심장병 예방에 좋은 오메가3를 함유한 검은깨도 들어 있다.

‘썬키스트 아몬실크’는 마시는 견과음료이기 때문에 견과류를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면서 종전의 일반 음료와는 달리 아몬드의 풍미를 살렸고 두유를 첨가하지 않아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아몬실크 검은깨’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아몬실크 플레인’ 2종으로 200ml 유리병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소매점 기준 1,100원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