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05 13:45:17
기사수정

자신만의 음악을 세상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뮤직 비즈니스라는 전문 분야를 먼저 알아야 한다. 흔히 보통, 음원제작. 유통, 홍보, 공연이라는 높은 벽 앞에서 뮤지션은 망설이게 된다. 내 음악을 과연 어디에서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그리고 또 얼마나 많은 제작비가 들고...수입은 또 얼마나 생길 수 있을까? 이에 대한 쉽고 명확한 해법을 이플앤 전송이 대표에게 들어본다.

# 이플앤이란?

“이플은 감성연주(Emotion Play)를 뜻하며 앤(&)은 새롭게 인연이 될 가족(파트너)을 의미합니다”

이플앤 전송이 대표는 ‘명작동화 읽어주는 피아니스트’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녀의 정규앨범 피아노 리트 2(PIANO LIED 2)는 대표적인 스토리텔링피아노 음반으로 소혹성 B612에 살고 있는 어린왕자가 장미 가시에 마음이 찔리자, 장미를 미워하며 명작동화 주인공이 살고 있는 별나라로 여행을 떠난다. 그 곳에서 믿음, 희생, 용기, 따돌림, 무관심을 배우게 되고 잠시 머무는 에피소드 별에서는 모험, 희망, 거짓과 진실을 경험한다. “소중한건 보이지 않아...”를 깨닫고 자기 별로 돌아간 어린 왕자는 장미와 화해한 뒤, 오랫동안 사랑하며 살아간다는 이야기...

# 이플앤의 주력 사업분야?

음원뱅크 및 DREAM 드림 프로젝트입니다. 클래식 음악 대중화 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음원 뱅크 사업은 우수한 음악대학 재학생 또는 졸업생, 전문연주자 더 나아가, 모든 음악인을 대상으로 엄선된 작품(피아노, 작곡, 성악, 기악 포함)을 디지털 음원으로 제작, 관리하는 사업입니다.

드림드림 프로젝트는 디지털 아티스트 만들기 프로젝트로, 말하자면,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뮤지션을 위한 맞춤형 플랜이죠. 도전해보세요 꼭!

장르별 클래식 음원 CONTENTS 및 DATABASS를 바탕으로 전과정을 효율적인 원스톱(ONESTOP)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음원 및 포트폴리오 제작에서 홍보, 유통, 판매까지) 또한 그것은 다양한 온라인 매체 (SNS,유튜브, 스마트폰 벨소리, 국내외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등을 통해서 널리 보급될 예정입니다.

# 하고 싶은 멘트 하나가 있다면?

꿈과 비전을 가진 음악인들이 환하게 미소 짓는 그날까지, 이플앤의 불빛을 밝히고 있겠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5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