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30 21:49:39
기사수정

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을 통해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기념하자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가족사진 콘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6월 8일까지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o.kr)에 가족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6주 동안 매주 5명씩, 총 30명에게 포토북과 포토 머그컵 등 미오디오의 다양한 포토〮팬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과 가족연극 ‘해피 앤 파파’ 관람권, 베리썸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전체 이벤트 참가자 중 최종 8명을 선정해 가족여행 지원금(1명, 30만원 상당) 및 백화점 상품권(2명, 5만원 권), 영화예매권 2매(5명, 총 10매)를 증정한다.

또한, 미오디오 포토북을 최대 5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포토북 수퍼 세일(Super sale)’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의 책으로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미오디오 포토북은 자녀의 성장 사진이나 온 가족이 함께한 나들이 사진을 정리하는데 유용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첸비앤아이 미오디오 정훈 팀장은 “미오디오는 ‘추억을 만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간직하는 사진의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보고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오디오는 지난 2002년 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운영하는 고품격 인터넷 사진관으로, 사진 관련 인터넷 쇼핑과 수준 높은 인화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미오디오는 인화출력에서부터 포장까지 자동화 인화시스템을 개발 및 도입, 섬세한 색감 표현과 프리미엄 인화지로 유명한 코닥社의 ‘코닥 정품 인증마크’를 획득해 스마트폰 사진부터 일반사진, 프리미엄 사진인화까지 인화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포토북/사진인화 서비스 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포토북, 포토앨범을 보유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