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16 15:04:52
기사수정

서울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관내에 소재한 장학중학교(교장 이광진) 학생들이 학교 체육관에서 오는 17일 ‘2014. 사랑공감 우리 함께 꿈을 꿔 봐요’란 주제로 학생 뮤지컬 ‘페임’을 공연한다.

장안중학교 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로 공연되는 이번 뮤지컬은 학교 폭력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학교 폭력 문제를 문화예술을 통해 예방키 위해 마련된 것.

뮤지컬 ‘페임’은 성취와 좌절, 사랑과 우정, 재능과 노력 사이에서 갈등하며 최고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도전을 그린 뮤지컬로, 장안중학교 학생들의 열정과 끼를 직접 느낄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18명 학생들의 참여로 구성된 장안중학교 뮤지컬 동아리는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배역을 정하는 등 뮤지컬 공연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뜻 깊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각 학년별로 60여분씩 총 3회 공연된다. 3회 메인 공연에는 학부모를 비롯한 지역주민도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후 관람 학생들에게 소감문을 직접 작성하는 시간도 갖는다.

공연에 참여한 조소진(15세) 학생은 “함께 연습하고 땀 흘린 귀한 시간을 통해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됐다”면서, “이번 공연은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중랑구 관계자는 “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진 뮤지컬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학생들의 재능과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1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