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9 15:08:12
기사수정

기온이 오르면서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제 봄을 맞이할 이불을 하나둘씩 꺼내기 시작해야될 때다. 하지만 2014년 봄.여름 트렌드 속에서 집안 인테리어와 적절하게 어우러지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은 어렵게만 느껴진다.

이에 유명 침구브랜드 아이리스, 파코라반을 전개하는 ㈜형우모드가 올 봄 침구 제품을 소개한다.

올 봄에는 과장되고 화려한 프린트가 집안을 휘감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대해 아이리스 침구는 대표 모티브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플라워 프린트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봄에 맞춰 기본적인 꽃 패턴 중에서도 여성스러운 로맨틱 플라워 패턴에 집중을 시켰다.

원단에 불규칙적으로 자리 잡은 꽃 패턴들은 방안 가득 꽃 향기가 퍼져 나가는 듯 생기가 넘쳐 보인다. 아울러 원단에는 이번 트렌드 컬러의 파스텔 색감, 화이트 등 부드러운 느낌의 컬러 베딩으로 풀어나가 클래식 하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다.

파코라반 침구는 어떠한 계절과 공간에서든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침구 스타일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2014년 패브릭 트렌드인 스트라이프, 격자 패턴 형태로 색을 결합한 패브릭 프린트가 두드러진다. 또한 계절에 상관없이 활용 가능한 지오메트릭 패턴을 세련된 색감의 원단에 담아내 현대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모던함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즐링블루가 새로운 블루컬러라고 할 만큼 올 봄여름을 휩쓸 예정으로, 푸른색과 함께 메탈릭 컬러 역시 새로운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고 있다. 메탈릭과 더불어 초콜릿 브라운과 캐멀 컬러는 무채색에 따스함과 세련미를 더하고, 화이트 컬러는 화려한 색감들과 극명한 색상 대비를 통해 봄 패브릭 컬러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리스, 파코라반의 디자인연구소는 “앞으로도 각 고객층에 맞는 침구를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마련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리스, 파코라반의 침구는 전국 백화점과 형우모드 온라인 직영몰, 응암아웃렛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