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9 10:26:30
기사수정

사진 출처/서프라이즈 공식 페이스북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서 부잣집 막내 아들 국승현 역으로 출연, ‘국민 연하남’으로 등극한 배우 서강준의 소속 그룹 서프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에 ‘팬 여러분, 수요일 저녁 8시에저랑 채팅 하실래요?’라는 글과 함께 서강준의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강준은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빨리 팬들과 채팅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이라도 하듯, 손가락으로 스마트폰 바탕화면을 가리키고 있다.

이번 서강준의 스타 채팅은 브라이니클 메신저인 돈톡으로 진행되고 9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강준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차정우(주상욱 분)의 제자이자, 차정우의 전 부인인 나애라(이민정 분)를 짝사랑하는 연하남으로 출연, ‘국민 연하남’이라 불리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서강준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 들은 ‘서강준과 채팅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 ‘서강준 역시 국민 연하남 완전 풋풋하네’ ‘역시 서강준 완전 내 이상형’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서강준이 출연 중인 MBC ‘앙큼한 돌싱녀’는 매주 수, 목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