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8 16:53:59
기사수정

결국 그녀들이 ‘치부’를 적나라하게 노출하고 말았다. 최근 ‘저의 치부를 공개합니다’라는 팻말을 들고 명동거리를 활보한 그녀들의 동영상이 화제가 됐었다.

공식사이트의 조회수가 100만이 넘으면 치부를 공개하겠다고 약속한 이른바 ‘명동치부녀’ 사건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는 ‘명동치부녀’ 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다. 특히 네이트 판에서 화제가 됐는데 매일 실시간 게시물 1위를 하는 등 돌풍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발 맞춰 명동치부녀 공식사이트 조회수가 최단시간 내에 100만을 돌파했고, 결국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글래머스러운 그녀의 치부는 탈모(대머리)였다. 두피.탈모 전문인 ‘닥터스칼프’에서 진행하는 발모킹 선발대회를 위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는 서프라이즈한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관계자는 “발모킹 선발대회를 통해 탈모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참여를 독려하고 희망을 주고자 준비했다”면서, “많은 발모킹 선발대회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명동치부녀’ 영상을 본 누리 꾼들은 ‘진짜대박이다’ ‘센스 있네’ ‘충격이다’ ‘아찔하네’ ‘발모킹선발대회 흥미롭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두피.탈모관리 전문인 ‘닥터스칼프’가 진행하고 있는 ‘발모킹 선발대회’에 대한 내용은 닥터스칼프의 공식홈페이지(http://www.drscal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