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7 19:49:18
기사수정

오는 6월 공연 예정인 뮤지컬 ‘모차르트!’가 타이틀롤인 모차르트 역을 맡은 임태경, 박효신, 박은태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클래식한 모차르트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으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블랙컬러로 통일한 의상이 시크함을 더하면서 천재로서 타고난 음악에 대한 열정과 그저 평범한 인간으로 살아가면서 사랑받기를 원했던 모차르트의 고뇌를 보여준다.

임태경은 억압과 강요에 의한 창작이 아닌 자유로운 음악 활동을 꿈꾸는 모차르트를, 박효신은 모차르트의 음악적 창작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포즈와 연기로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박은태는 사회적 계급의 차이를 이용해 자신을 통제하려는 콜로레도 대주교와 아르코 백작에 맞서 그들을 조롱하고 자신의 길을 가고자하는 모차르트의 굳은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삼인 삼색 매력의 모차르트 프로필 사진 외에 모차르트와 콘스탄체의 커플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블랙 앤 화이트로 대비되는 모차르트와 콘스탄체의 커플 사진은 자신의 인생을 찾기 위해 사랑하는 모차르트를 떠나는 콘스탄체와 그녀를 떠나 보낼 수밖에 없는 모차르트의 관계를 표현했다.

임태경-김소향, 박효신-임정희, 박은태-정재은 커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됐음에도, 촬영 당일 두 캐릭터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의 기류를 완벽하게 표현해 현장이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의 전체 캐스팅이 발표된 가운데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새롭게 변화된 ‘모차르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면서도 더욱 개성 강해진 캐릭터의 특징을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은 “2014년 새롭게 변화하는 작품에 중점을 두고, 좋은 작품과 훌륭한 배우들이 만나 역대 최고의 뮤지컬 ‘모차르트!’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형식의 ‘모차르트!’의 티저 영상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네이버 ’공연보는 날‘, EMK뮤지컬컴퍼니 공식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K뮤지컬 컴퍼니는 “2014년 새롭게 돌아오는 ‘모차르트!’가 끊임없이 샘솟는 음악적 발상 속에서 찾아가고자 하는 모차르트의 인생 여정에 초점을 맞춰 드라마와 음악을 새롭게 구성할 만큼 프로필 사진에서도 내적 갈등을 극명하게 드러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필 사진의 컨셉에 대해 “모차르트의 음악은 지금까지 꾸준히 연주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그 음악의 영원성을 현대적인 모습을 한 모차르트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감성 연출 아드리안 오스몬드의 지휘 아래 완벽하게 새로워진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달 15일 1차 티켓을 오픈한다.(문의 02-6391-633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