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7 10:26:20
기사수정

사진설명/KT는 결혼과 이사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스마트렌탈’ 전 모델을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 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T(회장 황창규)는 결혼과 이사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스마트렌탈’ 전 모델을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 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올레tv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삼성전자의 최신 LED TV와 ATIV 노트북 등을 월 7천원~3만원대의 저렴한 요금으로 할부 구매해 사용하는 서비스다.

스마트렌탈은 ▲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가격▲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목돈 부담이 없고 ▲ 무상 A/S 제공으로 교체나 수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렌탈 제품은 가격을 종전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사양은 최신으로 업그레이드해 고객들이 최신 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

한편, 이번 스마트렌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스마트렌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고농도의 미세먼지에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17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저렴하고 목돈이 들지 않는 스마트렌탈서비스를 올 봄 이사와 결혼을 앞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KT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7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