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5 12:40:32
기사수정

사진/러브인씨엠트리 콘서트 포스터

(사)인씨엠예술단(단장 노희섭)은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인씨엠예술단의 문화 나눔인 ‘러브인씨엠트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06년에 제1회 한 여름 밤의 페스티벌을 무료로 공연해 떠들썩하게 한 (사)인씨엠예술단은 올해에도 변함없는 문화 나눔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

2009년까지 제4회 한 여름 밤의 페스티벌 ‘오페라 까발레리아 루스티까나’를 공연했다. 특히 지난한 해 동안 ‘인씨엠아츠페스티벌’을 매월 마지막 목요일에 1천 석 규모의 공연장에서 클래식공연 오페라, 건반, 버블 마술 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무료로 펼쳐 일 만 여명의 시민이 관람했다.

이어 롯데백화점, 이태원관광특구와 손잡고 각 지역의 문화환경을 통해 거리를 변화시키기위해 거리공연을 펼쳐왔다.

인씨엠예술단의 ‘러브인씨엠트리’는 문화예술의 발전과 문화 나눔을 위한 인씨엠의 캠페인으로, 노희섭 단장은 “우리가 정기공연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문화예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소외이웃 문화 나눔을 실천하려고 많은 노력을 하며, 이를 위해 우리모두가 가볍게 마시는 커피 한 잔의 값을 소액기부 할 때 그 돈이 모여, 소외이웃에게 힘을 주고, 나라의 경쟁력이 되는 문화예술이 자라날 수 있다”면서, 문화예술 나눔 “러브 인씨엠트리”에 동참을 당부했다.

이번 공연의 출연은 지휘 노희섭, 소프라노 강민성, 메조소프라노 박수연, 베이스 유준상, 세계적 팝 아티스트 리리, 무용 지은영, 가야금 류지현, 마술 송명훈, 인씨엠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출연한다. 기아자동차㈜, 풍림무약㈜, 새음악기사가 후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