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5 11:39:13
기사수정

사진출처/OCN처용캡처

배우 오지은의 ‘처용’ 드라마가 폭발적 화제의 씬 8종 세트가 공개됐다.

오지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오는 6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OCN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 보는 형사’ <처용> (극본 홍승현, 연출 강철우, 제작 CMG초록별, 다린미디어)의 여주인공 하선우 역을 맡은 배우 오지은의 폭발적 반응을 얻게 됐던 화제의 씬 8종 셋트를 공개했다.

오지호, 오지은의 오지커플이라는 수식어가 만들어지고 화제가 됐고, 오지은, 전효성이 발랄하고 귀여운 교복커플 셀카, 오지은의 1인 2역 연기, 만취 연기, 애끓는 눈물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면서 다시 한 번 오지은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었고 시청자와 팬분들의 큰 호응과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은&효성 교복 셀카 진짜 귀여웠는데’ ‘오지은 눈물연기 정말 가슴 저려’ ‘오지커플 다시 또 만나요’ ‘처용 시즌2 또 만드나요?’ ‘하형사님 영원한 팬이 되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번 주 마지막 방송만 앞두고 있는 OCN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 보는 형사’ <처용> 10화 ‘신에게 버림받은 남자 Part.2’ 에서는 윤처용과 하선우, 한나영의 세 주인공의 과거 모든 악연의 비밀이 밝혀진다는 예고를 통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광역수사대가 별도의 특수본을 꾸려 위장 수사를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더해 줄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