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4 09:40:03
기사수정

사진출처/가족액터스

안미나가 막방 아쉬움을 달래며 출연진 하트 셀카를 공개했다.

안미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 이계준 제작 MBC C&I)의 종영을 앞두고 출연 배우들이 함께 모여 만든 손 하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미나는 이 사진을 공개하면서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도 함께 담았다.

안미나는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달성에 큰 힘이 되어준 시청자들과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랑의 메시지를 사진으로 옮겼다”면서, 배우들의 가족 같은 모습을 사진 한 장에 담아 완성한 하트 모양 인증샷의 의미를 전한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사진에서도 무한긍정이 느껴진다’ ‘안미나 배우님 언제나 밝아서 좋아요’ ‘함께한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안미나 감칠맛 나는 연기 잘봤어요’ ‘현장 분위기가 가족 같은 듯, 드라마 종영 아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얼마 전 촬영 현장에서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안미나는 밝고 당찬 박미진 역할을 맡아 드라마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이날 아침 마지막 방송으로 종영한 MBC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의 출연 배우들의 돈독한 우정이 돋보이는 사진에 시청률 1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7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