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01 17:50:42
기사수정

사진설명/왼쪽부터 영상물등급위원회 박선이 위원장, 시청자미디어센터 이상조 센터장, 한국공연예술센터 박계배 이사장, BS금융지주 성세환 회장, KNN 김석환 사장, 파파프로덕션 이현규 대표,부산광역시 김종해 부시장, 영화의전당 김승업 사장(사진제공/KNN시어터, 파파프로덕션in부산)

지난달 28일 부산 해운대 센텀에 위치한 KNN시어터가 개관했다. 정-재계 각층 인사들의 축하 방문이 잇따르면서 서울공연이 아닌 부산공연으로는 최초 인터파크 티켓판매 1위를 하는 등 국민연극 ‘라이어’가 명불허전임을 증명하면서 성대한 개관식을 치뤘다.

또 개관일에는 매진사례로 부산 소극장으로는 유례없는 기록을 세우면 부산시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KNN시어터는 부산 소극장공연문화 선두에 앞장 서는 일환으로 처음으로 지정좌석제를 도입해 관객의 객석 편의에 더욱 힘을 기울였다.

KNN 부산방송과 국민연극 라이어의 제작사 ㈜ 파파프로덕션in부산이 함께 공동으로 KNN시어터의 라인업과 극장을 운영하면서 그 동안 ㈜파파프로덕션이 대학로에서 쌓아온 공연사업 노하우와 공연시장의 다양한 콘텐츠를 연계해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이다. 해운대 샌텀 뿐 만 아니라 향후 공연장 운영을 확대해 시장 저변을 넓히고 공연산업 발전에 기여하려는 비전을 갖고 있다.

㈜파파프로덕션 이현규 대표는 “KNN시어터는 대형뮤지컬 공연뿐 만 아니라 웰메이드 소극장공연도 부산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열었다. 문화의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는 부산 해운대 샌텀에 공연인프라를 조성해 관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공연장과 보고 싶은 공연 라인업을 기획해 시민들이 믿고 볼 수 있는 극장으로 만들려는 노력을 끊임없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민연극 ‘라이어’는 지난 3월28일부터 오는 6월8일까지 부산 해운대 센텀 KNN시어터에서 공연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