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31 22:37:32
기사수정

서초구 양재동에 소재한 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 구 서울교육문화회관)이 ‘The K-스타일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영국의 청년 CEO ‘프레이저 도허티(Fraser Doherty, 25)’를 초청해 오는 4월 4일 ‘프레이저 도허티와 함께하는 건강한 토크’를 진행한다.

무설탕 천연과일 잼인 ‘슈퍼잼’으로 20살에 백만장자에 등극한 프레이저 도허티는 유기농 잼인 ‘슈퍼잼’ 이야기뿐 아니라, 화려한 성공 스토리 이면의 25살 청년의 평범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비즈니스 철학을 담아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주제로 강연을 열 예정이다.

프레이저 도허티는 18살에 영국의 고급 슈퍼마켓 체인인 웨이트로즈에 최연소 납품업자로 선정되면서 영국 유력언론들의 집중을 한 몸에 받았고, ‘영국 젊은 사업가상’등 20여가지의 크고 작은 상을 받았다.

현재 슈퍼잼은 전 세계 2,000여개 이상의 매장에서 백 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중이고, 영국을 비롯한 유럽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식품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더케이호텔서울 본관 3층 거문고 홀에서 진행되고, 사전등록신청자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헤럴드 디자인 포럼 본부(www.herald-forum.com/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문의02-727-0043).

한편, 더케이호텔서울은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생기 있는 삶, ‘올가닉 라이프’를 제안하는 ‘The K-Style 디자인 페스티벌’을 이날부터 6일까지 개최한다. 프레이저 도허티 토크를 비롯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초청하는 올가닉 가든 파티, 에코/그린/힐링을 주제로 한 디자인 마켓, 올가닉 푸드 뷔페를 포함하는 올가닉 라이프 호텔 패키지 등이 준비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