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1-28 15:18:55
기사수정



포천시(서장원 시장)는 27일 청렴미소 만들기를 최우선 청렴과제로 선정해 “부패 ZERO, CIEAN 포천 구현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청렴 메시지를 900여 공직자에게 발송했다.

이번에 발송한 메시지는 깨끗하고 신뢰받는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업무관련자(업체)로부터 금품수수 ․ 향응 등을 제공받지 않도록 강력한 의지를 공직자에게 심어 주기 위한 것으로, 시 관계자는 “비리발생시 비위공무원에 대해 징계양정을 엄격하게 적용해 징계와 인사 등 불이익을 함께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시는 청렴포천을 만들기 위해 인허가 부서 및 지도․단속 부서 전 직원에게 “클린명함”을 제작 배부해 민원인 상담시 활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또한 각종 민원 접수시에는 민원인에게, 지도․단속을 할 때는 업체에게 “공직자 청렴 안내문”을 배부해 깨끗한 포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 홍보감사담당관실 감사팀에서는 “포천시 공직자의 친절과 청렴은 포천의 자존심이며 지역 경쟁력을 결정하는 척도”라면서 “부정부패 없는 공정한 행정을 실천해 믿음과 신뢰를 주는 공직자가 되어 시의 명예를 지켜 나가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