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0 10:02:17
기사수정

‘머털도사’의 한국적 신선사상과 권선징악의 스토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판타지 활극 ‘위저드 머털’이 대학로 SH아트홀 무대를 접수했다.

‘머털도사’는 1989년 제작, 방영된 TV애니메이션으로 특유의 유머와 한국적인 이미지와 스토리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근에도 EBS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머털도사가 방영되면서 과거를 인기를 되찾았다. ‘위저드 머털’은 인기 애니메이션 ‘머털도사’를 무대에 올린 작품으로, 대사를 최소화한 넌버벌 형식의 활극이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면서 역동적인 액션 시퀸스와 3D영상 비주얼로 새롭게 진화된 캐릭터가 흥미를 더해 스토리의 얼개가 더욱 풍성해진 판타지 활극 ‘위저드 머털’은 난타와 함께 넌버벌 퍼포먼스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JUMP’의 오리지널 배우들이 10년 만에 모여 만든 히어로 퍼포먼스이다.

위저드 머털은 원작인 ‘머털도사’에 추가된 현대적 배경과 그의 화려함을 표현키 위해 무술, 마술, 3D 효과를 통해 다양한 변주를 시도했다. 화려한 볼거리를 위해 애크러배틱, 무술 등 고난도 퍼포먼스에 매직을 더해, 이 작품은 스토리의 전개에서 나타나는 긴장감이 함께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으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퍼포먼스로 탄생시켰다.(문의 02-2038-818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101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